부산에 이어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거제도가 있습니다. 거의 주변이 바다로 둘러쌓인 곳인데요, 이곳 역시 가볼만한 곳이 정말 많습니다.
그런데 거제도는 땅끝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거제도 1박 2일 여행코스를 생각해야할 듯 합니다.
통영 거제도 1박 2일 여행코스 첫번째로 명사해수욕장이 있습니다. 바다 자체로도 아름답지만 특히 일몰이 시작될 때 이곳은 장관을 이루니 일몰시간에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.
바람과 바다가 만나는곳. 거제도 1박 2일 여행코스로 바람의 언덕이 있습니다. 탁트인 전망에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으며 경치 또한 매우 아름다운 곳입니다.
거제도에는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. 우제봉 전망대라는 곳이 있는데 왕복 40분이라는 코스로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.
그리고 거제도 1박 2일 여행코스로 해금강 유람선을 타볼 수 있습니다. 외도를 갈 수 있는 유람선이기도한 이곳은 성인기준으로 14,000원의 요금이 적용됩니다.
코스는 총 5코스로 이용되는데 대표적으로 1코스는 해금강선착장, 해금강, 우제봉, 신선대, 다포도, 신선대, 우제봉, 해금강선착장을왕복하는 코스입니다.
거제도에서 느낄 수 있는 이국적인 성 복항마을 매미성이 있습니다. 이국적인 매력도 있지만 아직도 성은 계속 쌓는 중이라고 하니 기간을 두고 방문해 변화된 모습을 감상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.